안녕하세요. AI 허브입니다.
12월 9일 시스템 패치 후 아래와 같은 불편사항이 접수되고 있어 조속히 조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1. 로그인 후 화면 이동 또는 새로고침 시 로그아웃 발생
2. 회원가입 도중 약관 동의 후 진행 불가
3. 비밀번호 찾기 화면에서 해당 링크 클릭, 비밀번호 변경 후 화면 오류
현재 위와 같은 현상이 발생할 경우 아래 절차를 통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[해결 방법 안내]
- 브라우저 세션 초기화
아래의 단계를 따라 브라우저 캐시 및 쿠키를 삭제해주시기 바랍니다.
1. 현재 사용 중인 모든 브라우저 창을 종료합니다.
2. 새로운 빈 페이지의 브라우저를 실행합니다.
3. Ctrl + Shift + Del 키를 누릅니다. (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단축키)
4. 나타나는 창에서 캐시 및 쿠키를 선택하여 삭제합니다.
항상 AI 허브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시는 사용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,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