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 절차

이용 절차

신청자격
  • (일반 사용자) AI 제품·서비스를 연구·개발하고자 하는 국내 중소·벤처 기업, 스타트업, 공공기관, 대학교(원), 일반 협·단체
신청시기
  • (일반 사용자) ‘20년 12. 15.(화) ~ ’21년 1. 15(금))
신청방법
  • (일반 사용자)
    AI 허브 홈페이지(www.aihub.or.kr)에 접속 및 회원가입 후 “AI컴퓨팅 > 소개 > 일반 사용자용 이용신청서 다운로드 및 작성 > 이용신청“ 클릭 후 신청 페이지 작성 후 제출(업로드)

    ※증빙서류 (미 제출시 선정평가에서 제외됨)
        - (중소·벤처기업) ‘중소기업 확인서’ 또는 ‘벤처기업 확인서'를 발급 받을 수 있는 법인·개인사업자로서 중소기업 또는 벤처기업 확인서 제출
        - (스타트업) 사업자등록증 제출
        - (공공기관) 공공기관, 정부출연 연구소(원) 등의 재직자로서 소속을 증빙할 수 있는 재직증명서 제출
        - (대학교) 대학교(원)에 재직자로서 소속을 증빙할 수 있는 재직증명서 제출
          ※ 신청자가 대학(원)생인 경우 반드시 학생 재학증명서와 지도교수 재직증명서를 함께 제출 해야함
선정절차
  • (일반 사용자)
    이용 신청서 작성 → 온라인 신청 사이트에 제출 → 서면 심사 → 선정결과 발표
    ※ 선정기준 : 지원 자격요건, AI 연구‧개발대상 여부, 사용계획서(목적, 연구‧개발분야, 사용내용, 필요성 등)를 중심으로 심사‧평가
    ※ 모집 규모 대비 초과 신청 시 중소·벤처기업, 공공기관, 대학교(원)에 자원이 우선 할당될 수 있음
서비스 이용 교육
  • 사용자를 대상으로 인공지능 고성능 컴퓨팅 자원(민간 클라우드 시스템) 사용법에 대한 이용 교육 제공
    ※ 서비스 이용 교육에 대한 일정, 장소, 수강방법 등은 민간 컴퓨팅 자원 제공 사업자가 별도 공지 예정

 

 

문의처 : 정보통신사업진흥원 AI융합사업팀

박정호 수석 043-931-5751, pjhcom@nipa.kr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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