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 절차

신청자격
  • (일반 사용자) AI 제품·서비스를 연구·개발하고자 하는 국내 중소·벤처 기업, 스타트업, 공공기관, 대학교(원), 일반 협·단체
  • (수시 사용자) 일반 사용자와 개발자, 학생 등 개인
신청시기
  • (일반 사용자) 2020. 1. 6.(월) ∼ 2. 7.(금)
    ※일반 사용자 추가 모집 시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예정
  • (수시 사용자) 2020.4.10.(금) ~ 2020.12.21.(월)
신청방법
  • (일반 사용자)
    2020년 인공지능 고성능 컴퓨팅 자원 이용 신청 정기 모집 마감(총 870건 접수)
  • (수시 사용자)
    AI Hub(www.aihub.or.kr)에 접속 및 회원가입 후 "AI컴퓨팅">"이용신청" 클릭 후 신청 페이지 작성 후 제출
선정절차
  • (일반 사용자)
    이용 신청서 작성 → 온라인 신청 사이트에 제출 → 서면 심사 → 선정결과 발표
    ※ 선정기준 : 지원 자격요건, AI 연구‧개발대상 여부, 사용계획서(목적, 연구‧개발분야, 사용내용, 필요성 등)를 중심으로 심사‧평가
    ※ 모집 규모 대비 초과 신청 시 중소·벤처기업, 공공기관, 대학교(원)에 자원이 우선 할당될 수 있음
  • (수시 사용자) 이용신청 작성‧제출 → AI 연구‧개발대상 여부 확인 → 여유 자원 확인 → 서비스 이용
서비스 이용 교육
  • 사용자를 대상으로 인공지능 고성능 컴퓨팅 자원(민간 클라우드 시스템) 사용법에 대한 이용 교육 제공
    ※ 서비스 이용 교육에 대한 일정, 장소, 수강방법 등은 민간 컴퓨팅 자원 제공 사업자가 별도 공지 예정

 

 

문의처 : 정보통신사업진흥원 AI융합사업팀

박정호 수석 043-931-5751, pjhcom@nipa.kr